× 전시회 안내 출품제품 참가업체 정보 전시회 뉴스 부스도면 사전등록
×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
홈 > 참가업체 정보

참가업체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대표자 홈페이지
주소 부스번호 2D31
전화번호 051-920-2547 이메일 yslee@dnde.co.kr

회사소개

참가업체 전시제품

오실로스코프

오실로스코프
시간축에 대한 전압의 변화량을 분석하는 장비

파이버 레이저 마킹기

파이버 레이저 마킹기
JMSFL-U-20-RM-JZVA 레이저 마킹기는 파이버 레이저 마킹기로서 주로 금속류 마킹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비금속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질에도 마킹작업이 가능합니다, 마킹후 비전으로 검증을 할수 있는 비전 일체형 시스템이며 Z축 기능으로 49mm 이내에 단차범위는 마킹헤드 위치 변경이 없어도 마킹기 가능합니다.

KAR110 시리즈

KAR110 시리즈
미니어처 레귤레이터(NEW) 1) 콤팩트한 디자인​ 2) 몸체 디자인이 육각으로 도구 사용 가능 3) S사 : ARJ 시리즈 대체 가능(마운트 호환) 4) 브라켓과 압력계 부착 가능(별도 구매) 5) 매니폴드형 제작 가능

현대위아 로봇자동화 시스템

현대위아 로봇자동화 시스템
현대위아는 이번 전시 공간에 공장 자동화(FA․Factory Automation) 과정을 맛볼 수 있는 로봇 자동화 라인을 구성했다. 공장자동화란 작업 공정의 무인화, 생산관리의 자동화를 이룬 공장 시스템을 의미한다. 공장자동화를 떠올리면 사람이 없어도 기계설비가 자동적으로 공정을 구현하는 공장. 24시간 돌아가는 컨베이어 벨트나 쉼 없이 움직이는 로봇 등이 가장 먼저 그려진다. 인력을 최소화하여 공장을 자동화하고 생산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대량생산에 최적화된 시스템이다. 그렇다면 현대위아는 어떤 방식으로 자동화 공장을 구현했을까? 이번 전시컨셉은 ‘미사일 부품’을 측정하고 검사하는 공간으로 공작기계 두 대(KL2300A, KF5600C)와 로봇, 그리고 검사기를 함께 배치했다. 고정밀을 요하는 품질 검사 공정을 기계와 로봇이 자동으로 수행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2D31
참가업체 정보: 대표,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대표
전화 051-920-2547
팩스
이메일 yslee@dnde.co.kr
홈페이지
주소

회사소개

참가업체제품